씨앗재단과 함께한 나눔의 물결, 한강을 달린 기후위기 희망 레이스

2025-09-29
조회수 258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기후 위기 대응 대국민 캠페인이 21일 서울 잠실 한강 공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굿네이버스 레이스 with 띵크어스’는 기후 위기로 고통받는 지구와 아동의 현실을 간접 체험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마라톤으로 참가비로 모인 기부금은 몽골 숲 조성 사업 등 기후 위기 취약계층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자연드림씨앗재단도 기픈물 8,000개를 지원함으로 기후 위기의 위험성을 알리고 플라스틱을 줄이는 일에 동참하였습니다.

기픈물은 현장 참가자 3,000명과 온라인 참가자 5,000명에게 그 의미를 전달할 것입니다.

21일 화창한 일요일에 서울인아이쿱생협의 마라톤 동아리 분들과 씨앗재단 박수진 이사장이 함께 참가하여 그 뜻에 직접 동참하였습니다.

참여하신 조합원 몇 분의 소감을 소개합니다. 

 

하늘과 시원한 바람,아름다운 한강뷰까지 즐기며 많은 사람들이 함께 달리니 기분이 업~업~업~~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윤정 조합원

 

멋진 가을하늘을 만끽하며 솔솔 부는 바람을 가르며 달리는기분 째지네요~~덕분에 아주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사은품들도 그득그득 안고 뿌듯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오늘 날씨도 좋고 5km 달리기 적당히 힘들고 딱 좋았어요~

- 신지윤 조합원

 

오늘 날씨도 좋고 5km 달리기 적당히 힘들고 딱 좋았어요~

- 윤현선 조합원

 

굿네이버스 레이스 5K를 참가했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고요. 상쾌한 기분으로 달렸어요. 중간지점에서 기픈물보니 반갑고.. 가볍게 수분 보충하고 완주했어요. 짧지만 의미 있는, 그리고 좋은 취지의 달리기에 함께할 수 있어 뿌듯합니다.

- 이유진 조합원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