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양이, 유기견 쉼터에 건강한 사료 후원

2023-10-16
조회수 237


1. 트루러브캣 사료 지원




지난 8월 (주)건강한사료와 자연드림씨앗재단이 길고양이들과 쉼터 고양이을 위해 친환경 고양이 사료 150kg를 트루러브캣 쉼터에 전달했습니다.

트루러브캣 쉼터는 위태롭고 고단한 길 생활을 하는 길고양이의 구조 및 보호 활동을 하는 쉼터로, 현재는 쉼터 고양이 50여 마리와 길고양이 100여 마리를 보호 관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이 관리하는 소규모 쉼터인 데다 최근 만삭 묘 구조로 인해 쉼터 고양이가 늘고 있어 이번 사료 지원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해 왔습니다.

트루러브캣 쉼터와 처음 인연을 맺은 것은 2019년 (재)자연드림씨앗재단과 건강한사료가 함께 진행한 사료 기부캠페인 ‘우리도 건강한 사료를 먹을 권리가 있다냥!’에서였습니다. 이후 5년 동안 매년 사료 후원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 올해는 ‘야미올라이프’ 30포를 전달했습니다.




2. 행복하게살자꾸냥 사료 및 봉사 지원

 


한국 레벨레스큐 (Rebel Rescue South Korea, 이하 RRSK)가 창설하고 운영하는 보호소 ‘행복하게살자꾸냥’에 멍멍퍼피사료 360포를 전달했습니다.

RRSK의 미국인 봉사자들은 유기된 또는 긴급 구조가 필요한 고양이와 강아지를 구조하고 보호하며, 그들이 새로운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홍보하는 활동을 합니다. 입양 이후에도 입양자와 동물들이 잘 지내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관리와 확인도 하고 있습니다. RRSK의 활동을 후원하는 한국 봉사자들은 2021년 10월 <행복하개 살자꾸냥>이라는 밴드를 만들어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습니다.

쉼터에서는 60여 마리의 유기견을 보호하고 있는데,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주로 미국 봉사자가 봉사를 하고, 일요일 봉사는 주로 한국 사람이 맡고 있습니다.




(주)건강한사료는 봉사활동과 사료기부처를 수소문하다 천안에 위치한 행복하게살자꾸냥을 알게 되어, 10월 13일 보호소를 방문해 멍멍퍼피사료 360포를 전달하고 쉼터 봉사도 진행했습니다.


No grain & No GMO 사료를 생산하는 (주)건강한사료는 기업의 사회공원을 실천하며 앞으로도 씨앗재단과 함께 지속해서 기부 및 봉사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